박해진 근황, 꿀잠 삼매경…"자는 모습도 화보네"

부수정 기자

입력 2013.11.06 12:09  수정 2013.11.06 12:15
박해진 근황 ⓒ WM컴퍼니

배우 박해진이 중국 드라마 '팝콘'의 비한인드 컷을 공개했다.

6일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가 공개한 사진에는 드라마 촬영 강행군으로 소파에서 잠시 '꿀잠'을 자고 있는 박해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소속사 측은 "잠시 잠을 잔 박해진이 촬영 현장에 들어서자마자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며 "박해진은 털털한 성격뿐만 아니라 맡은 역할에도 최선을 다해 스태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연기자 박정아와의 의리로 '팝콘'에 특별 출연한 박해진은 화가를 꿈꾸는 금융재벌 집안의 외손자 역할을 맡았다. 집안의 뜻에 따라 은행에 갖 입사한 '좌충우돌 신입사원' 윤신준 역으로 열연했다. 이 드라마는 중국CCTV를 통해 2014년 중국 전역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피곤해서 자는 모습이 왜 이리 귀여운가요", "내가 자는 모습과 전혀 다르네", "잠자는 모습까지 멋있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혜진은 중국에서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 번째 출연작인 '애상사자좌'가 중국 현지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내년에는 두 편의 드라마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12월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