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나 'SNL코리아' 비하인드 컷 "벌어진 치마 사이로..."


입력 2013.09.28 16:25 수정 2013.10.02 07:49        김명신 기자
지나 SNL코리아 ⓒ 큐브 지나 SNL코리아 ⓒ 큐브

섹시디바 지나 측이 tvN 라이브 코미디쇼 'SNL 코리아'의 콩트 촬영 현장 단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나와 함께 까메오로 출연해 처음으로 19금 유머에 도전한 비투비의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정일훈은 클라라, 서유리, 정명옥등 섹시 미녀들 사이에서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앞서 녹화가 진행된 야외콩트에서 지나는 섹시한 글래머 몸매를 내세운 깜찍한 셀프디스에 나서며 '글래머로서 겪는 특별한 고충'을 주제로 해 클라라, 서유리, 정명옥등과 열연을 펼쳤다.

한편, 비투비 역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를 앞세워 'SNL' 코너 곳곳을 누빈다. 비투비의 임현식과 이민혁은 SNL의 새로운 코너로 기대를 모으는 '개구쟁이 스덕후' 등에 출연하는 것을 시작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지나는 이번 SNL에서 특유의 황금 비율의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과감한 섹시 글래머의 매력과 파격적인 모습을 숨김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지나는 28일 생방송 리허설을 앞두고 "평소 굉장히 즐겨보던 프로그램인 SNL에 출연해서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을 맘껏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여러분의 토요일밤을 책임지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지나와 비투비가 출연하는 'SNL 코리아'는 2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