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발굴부터 글로벌 런칭까지 전 과정 리드
6개 카테고리·3개 직군 대규모 채용
와디즈가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핵심 직군인 '글로벌 소싱 PD(Project Director)'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와디즈
와디즈는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핵심 직군인 '글로벌 소싱 PD(Project Director)'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글로벌 크로스보더 사업 확대에 필요한 인재 확보를 위한 것이다. 글로벌 소싱 PD는 브랜드 발굴부터 프로젝트 기획, 컨설팅, 런칭, 운영까지 전 과정을 총괄한다.
모집 분야는 총 6개 카테고리로 ▲뷰티 ▲알파(혁신 제품) ▲테크·리빙 ▲패션·키즈 ▲푸드 ▲콘텐츠다. 직군은 ▲어소시에이트 PD ▲PD ▲카테고리 오너 3단계로 나뉘며 지원자는 경험에 맞는 직군을 선택할 수 있다.
업무 범위에는 해외 전시회 탐방, 아시아 브랜드 발굴, 펀딩 프로젝트 기획, 마케팅 전략 수립,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 등이 포함된다.
와디즈는 이번 채용을 통해 아시아 주요 국가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브랜드의 해외 진출 사례를 늘려 글로벌 브랜드 허브로 성장할 계획이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과 지원은 와디즈 채용 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는 "와디즈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의 혁신을 연결하는 글로벌 브랜드 런칭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며 "글로벌 소싱 PD는 이러한 크로스보더 전략을 이끌 핵심 역할로, 새로운 브랜드의 가능성을 가장 먼저 발견하고 시장의 첫 팬을 만들어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