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의 무대와 노래, 그리고 그가 최고의 아티스트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마이클'이 2026년 5월 13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유니버설 픽쳐스는 7일 '마이클'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
마이클 잭슨은 1969년에 데뷔해, 2009년 생을 마감하기 직전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시대를 풍미한 인물이다. 특히 그는 호소력 짙은 음악, 범접할 수 없는 춤 실력은 물론 매 공연마다 센세이션한 기획으로 현존하는 음악사의 새 기준을 썼다고도 평가받는 ‘팝의 황제’로 지금까지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마이클'은 놀라운 천재성과 스타성으로 잭슨 파이브의 리더가 된 순간부터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피나는 노력, 그리고 우리가 알지 못했던 그의 진솔한 성장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마이클 잭슨 역에는 실제 그의 조카이자 신예 뮤지션인 자파 잭슨이 맡았다.
전 세계 음악사에 한 획을 그은 마이클 잭슨의 명곡들과 오직 이번 영화에서만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그의 상징적인 퍼포먼스를 그대로 담아내며, '보헤미안 랩소디'를 이을 역대급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연출은 '매그니퍼센트 7', '트레이닝 데이' 등의 안톤 후쿠야 감독, 각본은 '글래디에이터', '라스트 사무라이'의 존 로건, 제작은 '보헤미안 랩소디'의 그레이엄 킹이 맡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