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 보증 기간 18개월로 확대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5.10.02 17:09  수정 2025.10.02 17:09

기기 등록 완료 시 자동 적용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최신 라인업인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보증 정책을 확대해 소비자 신뢰와 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고객 만족도 제고와 함께, 비연소 제품 카테고리의 저변 확대와 소비자 중심 혁신을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 보증 정책 강화는 일루마 i 시리즈 전 제품에 적용되며, 총 12개월에서 18개월로 보증 기간이 연장된다.


기존에는 6개월의 기본 보증과 기기 등록 시 6개월의 연장 혜택이 제공됐으나, 이번 조치로 추가 6개월이 더해져 총 18개월간 무상 보증이 가능해졌다.


정책 시행 시점은 제품 출시 이후 이미 순차적으로 반영돼 왔으며, 현재 일루마 i 시리즈를 사용 중인 고객은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면 별도의 절차 없이 확대된 보증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신규 구매 고객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회원가입 및 기기 등록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증 기간 내에 자가 품질 보증 범위에 해당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 제고와 함께 서비스 신뢰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필립모리스의 이번 조치는 단순한 서비스 정책 개선을 넘어, 소비자 가치 중심의 성장 전략과 비연소 제품 카테고리 확장과도 맞닿아 있다.


여기에 전국 직영 매장과 고객센터, 다양한 소비자 접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목소리를 직접 반영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기술 혁신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우리의 중요한 책임”이라며 “비연소 제품 사용자 개개인의 경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책임 있는 성장과 건전한 경쟁을 통해 비연소 제품 카테고리 확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