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서울, 더 아트리움 라운지 프로모션 ‘어텀 심포니’ 선봬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5.09.18 08:52  수정 2025.09.18 08:52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여의도에 위치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 가을을 맞아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어텀 심포니(Autumn Symphon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홀케이크 ▲조각 케이크 ▲가을 음료 ▲세트 메뉴로 준비됐다. 먼저, 홀케이크는 가을 대표 과일인 무화과를 활용한 ‘무화과 생크림’과 모과 콩피·무화과 스프레드·녹차 머랭이 어우러진 ‘몽블랑’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총 여섯 가지의 시즌 한정 조각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제철 무화과를 더한 ‘무화과 생크림’을 비롯해, 페어몬트 초콜릿으로 만든 쉬폰 시트와 밀크 몽떼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초코 쉬폰’, 커피와 밀크 초콜릿, 실론티, 바삭한 헤이즐넛 크런치를 베르가못 향 홍차 무스에 담아낸 ‘얼그레이&커피’가 준비됐다.


여기에 고르곤졸라의 독특한 풍미와 브라우니·둘세 코팅·밀크 몽떼 등 다양한 초콜릿 아이템을 조합한 ‘고르곤졸라 초코 샌드’, 그리오트 크림과 젤리로 완성한 ‘피스타치오’, 그리고 페어몬트 초콜릿으로 만든 시그니처 ‘페어몬트 초코 케이크’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음료는 총 5종으로, 사과와 시나몬의 조화가 돋보이는 ‘사과 시나몬 차’, 고소하고 깊은 풍미의 ‘밤 라떼’, 리치한 크림의 매력이 살아있는 ‘너티 아인슈페너’, 달콤쌉싸래한 맛의 ‘말차 티라미수 라떼’, 그리고 무화과 향을 살린 칵테일 ‘무화과 올드 패션드’로 구성된다.


가을 세트 메뉴로는 제철 무화과를 곁들인 프렌치 토스트 세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아메리카노 2잔과 함께 제공된다. 취향에 따라 3000원을 추가하면 라떼나 카푸치노로 변경해 즐길 수 있다.


페어몬트 서울 관계자는 “이번 어텀 심포니 프로모션은 가을 제철 재료와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 라인업을 갖췄다”라며 “더 아트리움 라운지만의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가을의 정취와 풍미를 온전히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