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본편 누적 조회 260만회
소상공인 응원 메시지 확산
KB국민카드가 소상공인의 이야기를 담아 공개한 영상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소상공인의 이야기를 담아 공개한 영상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9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KB이숍우화’ 본편 1화 ‘수수께끼 안경원’ 영상 조회수가 100만회를 넘었다.
지난 11일 공개된 해당 영상은 속초 천일안경원 김상기 원장이 50여 년간 이어온 봉사활동을 소개하며 따뜻한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선공개된 티저 영상 ‘사장님의 보석함’도 조회수 156만회를 기록했다. 두 영상을 합산하면 누적 조회수가 262만회에 달하며 국민적 공감을 이끌어냈다.
영상 댓글에는 “사장님 응원합니다”, “동화 같은 이야기가 실화라니 감동적이다”, “대한민국은 아직 따뜻하다고 느껴진다” 등 응원 메시지가 잇따르고 있다. 티저 영상에도 “묵묵히 자리를 지키는 사장님들 힘내세요” 등 격려 댓글이 이어졌다.
KB국민카드는 오는 9월 제과명장 민부곤 사장의 선행을 조명한 본편 2화 ‘요술 과자점’을 공개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널리 알리고 국민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영상이 사장님들께 힘과 용기가 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