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온라인 플랫폼 롯데마트 제타가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와 협업해 야구팬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롯데마트 제타X자이언츠 매치데이’를 오는 15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 영남권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마트 제타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야구팬들의 현장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영국 리테일 테크 기업 오카도의 스마트 플랫폼이 적용되는 부산 자동화물류센터가 내년 상반기 가동을 앞둔 상황에서 지역 연고 구단인 롯데 자이언츠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고객 접점 확대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롯데마트 제타X자이언츠 매치데이에서는 자이언츠 치어리더 공연, 게임 부스, 포토존, OX퀴즈,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부스에서는 룰렛 돌리기와 공 던지기 등 참여형 이벤트가 열리며, 1등 50명에게 동백 유니폼이 선착순 증정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 5000원 할인 쿠폰과 롯데마트 제타 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경기 중간에는 제타 OX퀴즈와 댄스 타임이 펼쳐지며,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행사장 포토존에서 촬영 후 인스타그램 업로드와 공식 계정 팔로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이언츠 선수단 사인볼을 증정한다.
롯데마트 제타는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우선 경기 시작 3시간 전에 조기 입장할 수 있는 ‘제타 페스트트랙’ 서비스를 이달 15일, 16일, 30일 총 세 차례 운영한다. 이 서비스는 사직구장 내 자이언츠 공식숍과 식음료(F&B) 매장 이용은 물론 선수단 몸풀기 장면도 가까이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부산과 영남권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롯데 자이언츠 굿즈 증정 이벤트도 9월까지 이어진다. 롯데마트 제타 앱에서 한 달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총 1000개의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지난 7월에는 자이언츠 로고가 새겨진 ‘캔쿨러’가 큰 호응을 얻으며 3000명 이상의 고객이 응모했다. 8월에는 ‘롯데자이언츠 쇼퍼백’, 9월에는 ‘롯데자이언츠 야구장 휴대용 테이블’이 준비돼 있으며, 모든 굿즈는 비매품으로 제작돼 팬들의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송자용 롯데마트·슈퍼e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매치데이는 롯데마트 제타와 롯데 자이언츠 팬들 간 접점을 넓히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