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케이블 방송 보도국에서 앵커, 취재기자, 촬영 기자, PD 체험
SK브로드밴드는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주관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행복얼라이언스 스쿨’에서 케이블방송국 견학 및 진로체험교육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9일 수원 지역 초등학생들을 ch B tv 경기방송에 초청해방송국 견학과 실습 중심의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취재기자, 촬영기자, PD, 기술감독 등 뉴스와 방송프로그램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직무를 직접 경험했다.
학생들은 "앵커석에 앉아보고 프로그램 제작과정을 직접 봐서 신기했다”, "기자와 아나운서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다음달 21일에는 ch B tv 대구방송에서 대구 남구 지역 어린이들을 초청해 행복얼라이언스 스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중점 영역인 ▲미래인재 양성 및 장학 ▲아동·청소년·청년의 돌봄과 보호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2022년부터 음악으로 청소년들과 소통하는 사회적 가치 프로그램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운영해 오고 있다. 또 지난 3월에는 구로문화재단, LOVE FNC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구로구 내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보육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K-POP 댄스, 보컬 트레이닝, 악기 강습 등을 제공하는 ‘SKB 방과후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