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서비스 만료 고객 대상 여름 캠페인 진행…주요 소모품 할인 및 진단 제공
수해 차량 자기부담금 최대 50만원 지원…9월까지 특별 프로그램 운영
마이바흐 고객 전용 서비스센터 압구정에 개소…전문화된 응대 시스템 도입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차량 구매 이후 고객을 대상으로 애프터 세일즈(A/S) 서비스와 관련 캠페인을 지속전개하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구매 고객의 다양한 상황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응대 전반에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도모하는 전략적 기조가 반영돼 있다.
먼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무상 서비스 기간 만료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및 소모품 할인 등을 제공하는 ‘2025 여름맞이 캠페인’을 지난 1일부터 진행 중이다.
내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신차 구매 후 3년 또는 10만 km(선도래 기준) 이후 ‘통합 서비스 패키지’가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고객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워셔액, 에어필터, 휠 및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배터리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주요 항목을 ‘프리미엄 차량 진단 서비스’를 통해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그리고 브레이크 관련 패드, 디스크, 오일, 센서 등을 비롯해 냉각수, 워셔액,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등 계절 수요가 높은 소모품 교체 시 2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여름철 집중호우 및 폭우 등으로 인한 침수 피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차량의 신속한 점검과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오는 9월 말까지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이 기간 수해 차량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입고될 경우 무상점검과 함께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한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4일 서울 프리미엄 럭셔리 상권인 강남구 압구정에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Maybach Brand Center Seoul)’의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하며 마이바흐 고객에 대한 개인화 및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의 지하(B1)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 및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고객에게 최상위 차량에 최적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방문 시 사전 배정된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고객을 맞이하며, 고객이 원하는 모든 요구사항을 방문 전에 미리 파악해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고객은 서비스센터에 머무는 동안 전문 발렛 주차를 비롯해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만의 시그니처 식음료(F&B) 서비스 등을 비롯해 기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오너만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고객 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64개 공식 전시장, 74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위 브랜드로서의 만족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역량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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