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함께 여름철 피부 관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단하는 우리나라 전통 한복을 MZ세대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한복 브랜드로 유명 걸그룹의 무대 의상으로 소개되며 국내·외에 한복의 멋을 전파하고 있다.
더후는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올해는 단하와 함께 기획했다.
비첩 순환 에센스×단하 에디션은 초여름 궁중의 연꽃을 모티브로 단하가 더후를 위해 특별 고안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하고 수려하게 꽃을 피어내는 연꽃처럼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번 에디션은 연꽃의 청량함을 듬뿍 느낄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를 기존 90㎖에서 130㎖로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공진향: 설’ 라인의 미백 밸런싱 토너(20㎖)와 미백 에멀전(20㎖), 청안 클렌징 폼(40㎖), 미백 톤업 선(25㎖) 등도 만날 수 있다.
더후는 비첩 순환 에센스×단하 대용량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단하 코스메틱 파우치를, 비첩 순환 에센스 50㎖와 공진향 탄력 3종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단하 전통 부채를 증정한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비첩 순환 에센스는 어떤 환경에서도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1·1·1(1회/1주일/1개월)’ 효능으로 여름철 청량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며 “한복의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단하 에디션으로 좀 더 특별한 차별적 고객 가치를 더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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