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이대형의 크보랩 메인예고 이미지ⓒ티빙
티빙은 오리지널 콘텐츠 '이대형의 크보랩'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예고편에는 이대형 해설위원과 고정 패널 강성철 캐스터가 함께 야구를 균형 잡힌 시각으로 분석하며 토크를 이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이대형 해설위원은 “야구를 더 깊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신개념 콘텐츠”라는 설명과 함께 본격적인 시작을 예고했으며, 첫 회부터 특급 게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임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메인 예고편은 프로그램의 핵심 코너들도 함께 공개했다. 먼저 ‘그라운드 해부실’ 코너에서는 특별 게스트와 야구를 심층적으로 파헤치는 심도 깊은 토크를 선보인다.
이어 ‘요즘 크보’ 코너에서는 최근 KBO 리그의 주요 이슈를 다루며, 그 첫 번째 이슈로는 롯데 자이언츠 김태형 감독이 격앙됐던 경기 전반의 흐름과 비하인드를 흥미롭고 쉽게 풀어낼 계획이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실험실을 배경으로 한 이대형 해설위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흰색 연구 가운을 입은 그의 모습은 과학자와 해설자의 정체성을 동시에 표현한다.
포스터의 배경에는 OPS, ERA, 타율 등 각종 야구 통계와 과학 공식이 도식화돼 있어 프로그램의 분석 중심 기획 의도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티빙 오리지널 '이대형의 크보랩'은 한국 프로야구를 연구 및 해부하듯 접근하는 방식으로, 기존에 없던 신선한 시각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 경기 분석에 활용되는 영상은 초고화질 화면과 몰입도 높은 연출 기법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확대·축소, 슬로우·고속 재생 등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하고 시청자의 집중력을 향상시켜준다.
특히 초대형 스크린을 활용한 직관적인 해설은 복잡한 전술과 전략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대형의 크보랩'은 오는 7월 7일 정오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