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유심 교체 고객 802만명 돌파…잔여 예약자 183만명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06.15 16:41  수정 2025.06.15 18:03

SK텔레콤 누적 유심 교체 고객 증가 추세. SK텔레콤 뉴스룸 캡처.

유심 해킹 피해를 당한 SK텔레콤 가입자 중 유심을 교체한 고객이 800만명을 넘어섰다.


15일 SK텔레콤 뉴스룸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누적 유심 교체 고객은 802만명이다. 전날(777만명)보다 약 25만명 늘어난 수치다.


같은 시각 유심 교체 잔여 예약자 수는 183만명으로 집계됐다. 지난 8일 기준 292만명에서 일주일 새 약 109만명 줄었다.


SK텔레콤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본사 및 자회사 직원 약 3240명이 현장 지원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잔여 예약 소진이 필요한 매장에 집중 배치할 계획이다.


지난 4월 28일부터 시작된 현장 지원은 누적 참여자 수(복수 참여 포함) 약 2만130명을 넘어섰다.


SK텔레콤은 근처에 T월드 매장이 없어 유심 교체가 어려운 지역을 중심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찾아가는 유심 교체·재설정 서비스를 통한 누적 유심 교체 수는 지난 14일 기준 3만4000건을 넘겼다. 지난달 도서 지역 중심으로 100개 지역을 방문했으며, 이달에는 내륙 벽지 200개 지역을 방문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누적 유심 교체 수는 약 4만 건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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