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저축은행, 강남금융센터 확장 오픈

박상우 기자 (sangwoo@dailian.co.kr)

입력 2025.06.12 10:11  수정 2025.06.12 10:11

한국투자저축은행은 강남권 고객 접근성과 금융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강남금융센터를 오픈했다.ⓒ한국투자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은 강남권 고객 접근성과 금융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강남금융센터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강남금융센터는 기존 테헤란로지점과 잠실지점을 통합해 확장 이전한 형태로 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 등 주요 교통 요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번 확장으로 고객 창구가 대폭 늘어났으며, 휴게 공간과 상담 시설 등 고객 편의시설도 한층 강화됐다. 이를 통해 방문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금융센터는 개인여신의 상품 다양화와 심사체계 고도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기존 대비 기업여신 부문도 본격 확대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고객 의 니즈에 폭넓게 대응할 계획이다.


또한, 인근 금융사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 거점 금융기관으 로서의 역할도 강화할 방침이다.


한국투자저축은행 관계자는 "강남금융센터는 단순한 지점 통합이 아니라 변화하는 금융 환경에 맞춘 전략적 조치로써, 강남권 금융 네트워크를 한층 넓히며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상우 기자 (sangwo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