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서 FC서울과 경기, 3만석 확보
자체 앱 통해 일반 국민 및 고객, 패밀리에 제공
10일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후원 기자간담회를 통해 발표하고 있다.ⓒ제너시스BBQ 그룹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스페인 최고 축구 구단인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를 후원하며 창사 30주년 고객들과 만난다.
FC바르셀로나의 방한은 2010년 이후 15년 만으로, FC서울과의 경기는 오는 7월31일 개최된다.
스페인 최고 명문 구단 FC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치른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결승전에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고, 이어서 2024–25 시즌 라리가에서도 우승하며 세계적인 명문 구단의 위상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이로써 FC바르셀로나는 올 시즌 스페인 내 양대 메이저 우승컵을 모두 석권했다.
다수의 세계적인 스타 선수들이 활약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에서 BBQ는 3만장의 티켓을 확보, 자체 앱인 ‘BBQ앱’에서 진행하는 <골든 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일반 국민 및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기존 BBQ앱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 번의 응모 기회가 부여되며, ‘BBQ앱’을 새롭게 다운 받아 가입한 고객도 한 번의 응모 기회가 생긴다. 또한 ‘친구 추천’을 통해 지인이 가입한 경우에도 추천한 고객에게 응모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 외에 BBQ앱에서 치킨을 구매할 때 치킨 한 마리 당 응모권 1매가 자동 부여된다.
BBQ앱에서 응모권으로 응모를 진행하면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티켓 2매 외에도 ▲랜덤 치즈볼(5개), ▲소떡소떡, ▲롱치즈스틱 ▲감자튀김 ▲레몬보이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BBQ 측은 “올해 9월1일은 BBQ 창사 30주년으로, 1995년 단 1개의 가맹점으로 출발한 BBQ가 오늘날 전세계 57개국에 진출해, 대표 K푸드 브랜드로서 위상을 드높이게 된 것은 모두 30년간 꾸준히 BBQ를 사랑해 준 5000만 고객, 그리고 본사를 믿고 함께 노력해 준 수천명의 패밀리 덕분”이라며 “30년 간 변함없는 사랑으로 BBQ를 글로벌 넘버1 치킨 브랜드로 성장시켜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동반자인 패밀리(가맹점)의 무한한 신뢰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BBQ는 행사의 의미를 담아내기 위해 소외계층을 위한 티켓도 일부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