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홍보관 개관…파크하얏트 서비스 체험도

배수람 기자 (bae@dailian.co.kr)

입력 2025.06.08 11:46  수정 2025.06.08 11:46

HDC현대산업개발이 9일 용산정비창 전면 제1구역 홍보관을 연다고 8일 밝혔다.ⓒ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9일 용산정비창 전면 제1구역 홍보관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개관식에 직접 참석해 참여 의지와 비전을 밝히고, 오픈 기간 '파크하얏트'의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World Class Partners' 전략을 통해 글로벌 설계·운영 역량을 결집했다. 건축설계는 '래미안 원베일리', '나인원한남'을 설계한 SMDP, 구조설계는 뉴욕 월드트레이드센터와 롯데타워를 수행한 LERA, 부동산 자문은 CBRE가 맡았다.


경관조명은 도쿄 아만호텔과 창이 국제공항을 설계한 LPA, 조경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담당하며, 파크하얏트도 함께한다.


파크하얏트 호텔은 홍보관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핵심 제안으로 방문객들은 파크하얏트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브랜드 감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국내외 복합개발사업에서 조경 설계를 맡아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용산 프로젝트에서도 프리미엄 커뮤니티 공간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의 용산정비창 전면 제1구역 홍보관은 용산정비창 전면 제1구역 부지 인근에 위치한 베르가모 5층에 마련된다. 9일부터 21일까지 운영되며, 시공자 선정총회는 6월 22일 개최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배수람 기자 (ba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