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 론칭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5.22 10:47  수정 2025.05.22 10:47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방송인 강수정과 함께 리뷰 전문 IP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이하 홍콩댁 강수정)'을 오는 24일 첫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홍콩댁 강수정은 방송인 강수정이 실제로 사용해본 상품만을 엄선해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강수정은 한국과 홍콩을 오가는 분주한 워킹맘으로 SNS채널을 통해 식품부터 리빙,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소개하며 홍콩댁 강수정이라는 별명으로 주목 받았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강수정의 에너지와 커머스 적합성을 높게 평가해 본 IP의 메인 진행자로 낙점했다.


홍콩댁 강수정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강수정이 최소 한 달 이상 직접 사용해본 진솔한 사용기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콘텐츠 형식 또한 기존 커머스 방송 형식과 달리 강수정의 일상 브이로그(생활 기록 영상) 형식을 더했다.


실제 사용하는 모습과 솔직한 리뷰를 자연스럽게 녹여내시청자의 공감과 신뢰를 높이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에 밀착된 큐레이션으로 콘텐츠의 몰입도를 강화했다.


홍콩댁 강수정은 향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SNS숏폼 콘텐츠 등으로도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다채롭게 넓혀갈 예정이다.


홍콩댁 강수정은 격주 금요일 오후 8시45분에 선보일 예정이며, 첫 방송에 한해 토요일 7시30분 특집방송이 편성된다. 리빙,식품,헬스,인테리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 상품과 건강, 교육 등 웰니스 상품도 선보인다. 1회차는 ‘앳센셜 냉감패드’, 2회차는 ‘닌자 아이스크림 제조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셀럽의 라이프스타일과 최근 각광받는 리뷰 콘텐츠를 결합한 홍콩댁 강수정은 기존 커머스 콘텐츠와는 다른 차별화된 매력을 지녔다”며 “트렌디한 제품은 물론 새로운 콘텐츠 트렌드를 결합한 다양한 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