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배우 양정아와 셀럽 프로그램 론칭…"콘텐츠 차별화 본격화"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5.21 10:20  수정 2025.05.21 10:20

ⓒGS샵

GS샵은 오는 28일 데이터 홈쇼핑 채널 ‘GS마이샵’을 통해 배우 양정아 씨가 진행하는 셀럽 프로그램 ‘요즘언니 with 양정아’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GS마이샵에서 콘텐츠 차별화를 본격화하며 선보이는 첫 셀럽 프로그램이다.


GS마이샵은 론칭을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총 3회에 걸쳐 요즘언니 with 양정아 방송을 편성했다. 녹화 방송으로 진행되는 데이터 홈쇼핑 특성을 살려 마련한 특집으로 오전 8시36분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9시36분 ‘에버콜라겐’, 오후 6시38분 ‘닌자 블라스트’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과 리빙, 가전 상품을 소개한다.


GS샵은 앞서 라이브 방송 채널 ‘샵라이브’를 통해 소유진, 성유리 등 셀럽이 참여한 프로그램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요즘언니 with 양정아는 이러한 셀럽 콘텐츠 성과를 GS마이샵으로 확장하는 첫 사례로, 고객 확대는 물론 히트 상품 육성과 채널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요즘언니 with 양정아는 ‘웰에이징’, ‘스마트’, ‘트렌디’ 등 3대 키워드를 중심으로 젊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자기 관리 노하우와 상품 정보를 전달한다. 특히 건강, 리빙, 식품 상품군 신상품을 우선 편성하고 방송 시간은 고객 집중도가 높은 저녁 프라임 시간대를 중심으로 운영한다.


양정아 씨가 진행하는 방송인만큼 기존 방송과 차별화되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선보인다. 양정아 씨의 일상을 담은 관찰형 코너 ‘정아의 다이어리’, 상품의 핵심 포인트를 짚어주는 ‘정아의 돋보기’, 고객 리뷰를 함께 읽어보는 ‘리뷰 톡톡’ 등 다양한 코너로 몰입감과 실용성을 동시에 높인다. 이를 통해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상품에 대한 이해와 만족도, 신뢰를 함께 높일 계획이다.


황보영 GS마이샵 PD는 “양정아 씨는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자기 관리에 대한 신뢰도를 갖춘 인물로 홈쇼핑 고객이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설득력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셀럽”이라며 “신상품은 빠르게, 스테디셀러는 더 좋은 조건으로 만나는 쇼핑의 즐거움을 전달해 GS마이샵의 콘텐츠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