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규 5집 컴백 스페셜 '고잉 세븐틴' 티저 공개…기대감 고조

이예주 기자 (yejulee@dailian.co.kr)

입력 2025.05.15 10:18  수정 2025.05.15 10:18

그룹 세븐틴이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자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은 14일 팀 공식 SNS에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컴백 스페셜 '세븐틴 TV(SEVENTEEN TV)'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티저 영상은 '어떻게 시작하는거야 오늘?', '오늘 진짜 다큐래'라며 의아해하는 멤버들의 목소리로 시작한다. 호기심에 차 있던 이들의 모습은 장면이 전환될수록 점차 진지해진다. 숙소에 모여 대화를 나누는 장면에서는 '이게 맞는 거냐', '촬영 그만해' 등 격한 반응까지 나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고 전했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회색 수건' 에피소드가 그대로 재현돼 웃음을 안긴다. 캐럿(CARAT.팬덤명) 사이에서 승관과 도겸의 '다툼 썰'로 유명한 이 일화를 두 사람이 직접 묘사했다. "던져봐. 던지면 어떻게 되는지 봐"라고 도발하는 승관과 "못 던질 것 같아?"라며 있는 힘껏 수건을 던지는 도겸의 수준급 연기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 페이크 다큐멘터리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고잉 세븐틴' 컴백 스페셜 본편은 21일과 28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예주 기자 (yeju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