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새해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매주 최적 여행지 추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1.13 17:01  수정 2025.01.13 17:01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세일이 떴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월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마다 새로운 키워드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여행지를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단거리 ▲장거리 ▲얼리버드 ▲신상여행 ▲자유여행 등 고객의 일정과 취향에 따라 해외 패키지상품 및 호텔, 투어&티켓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2만원의 할인 및 발권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이 담긴 16개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다채로운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자사 특가 딜 서비스 '옐로팡딜'과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에서 소개하는 상품들도 함께 추천한다.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3% 즉시 할인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우리카드 3% 청구 할인 ▲에스티로더 면세점 할인 바우처 및 구매 사은품 ▲위스키 5종 최저가(전국 면세점 가능)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SKY SHOP’ 금액별 할인(온·오프라인) 등 여러 혜택들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새해에도 노랑풍선과 함께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고객에게 드리는 감사의 상으로 ‘2025노밸 여행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 구매왕 ▲특별한 여행가 ▲노랑풍선 러버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각 부문 별로 ▲가장 큰 금액 결제 고객에게 ‘큰손상’ ▲2025번째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행운의 2025상’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뉴페이스 상’ 등으로 나눠 총 57명에게 다채로운 특전을 지급하게 된다.


경품은 각 상 별로 ▲노랑풍선 포인트(10만~100만)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에바항공 대만 무료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월24일 노랑풍선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하며 다채로운 혜택과 경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라며 "새해에도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은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