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앰버서더 배우 변우석 효과 '톡톡'


입력 2024.06.05 09:13 수정 2024.06.05 09:1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 ‘프레시벤트 컬렉션’ 광고 스케치 필름 컷.ⓒ디스커버리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대세 배우 변우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며 긍정적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최근 tvN에서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주연 류선재 역을 맡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변우석과 협업한 '24 썸머 프레시벤트 컬렉션' 화보를 온라인에 공개했는데 화보 콘텐츠의 좋아요 수는 연달아 1만건을 넘겼다.


이 수치는 같은 브랜드에서 일반 패션 모델과 협업한 화보 콘텐츠의 평균 좋아요 수 10배 이상의 효과다.


또한 최근에는 디스커버리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화보 촬영 시 제작한 스케치 필름도 공개하며 변우석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브랜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가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인스타그램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7만 뷰를 넘으며 디스커버리와 변우석의 만남에 대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공개된 필름에는 뛰어난 접촉냉감 기능성을 갖춘 ‘프레시벤트 컬렉션’ 제품을 착용한 변우석이 아웃도어 활동을 청량하게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어 드라마 종영 이후 변우석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던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킨다는 후문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올해부터 새롭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돼 디스커버리와 함께 하고 있는 배우 변우석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워 기쁘다”며 “앞으로도 변우석과의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