퓌,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퓌 아지트 성수' 오픈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4.03.18 09:00  수정 2024.03.18 09:00

ⓒ퓌 아지트 성수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가 지난달 17일 서울 성수동에 오프라인 스토어 ‘퓌 아지트 성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퓌 아지트 성수는 지난 1월 더현대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퓌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성수동에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가 100평 규모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당 스토어는 퓌의 브랜드 컬러인 블루를 적극 활용한 독특한 외관 디자인으로, 오픈과 동시에 눈길을 끌었다. 최근 큰 반응을 얻고 있는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을 포함한 전제품을 직접 체험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퓌 아지트 성수는 야외 마당공간까지 포함한 1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도심 속에서 다채로운 컬러를 체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아지트’를 연출했다.


ⓒ퓌 아지트 성수

퓌 아지트 성수에서는 최근 더현대서울 팝업에서 대란을 일으켰던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과 더불어 2월 신제품인 ‘쿠션 글래스 내추럴 AD’, ‘3D 볼류밍 글로스’, ‘3D 체인징 글로스’, 그리고 ‘4D 볼류밍 플럼퍼’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퓌 아지트 성수에 방문하면 립 제품만 총 47가지 컬러를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퓌는 퓌 아지트 성수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더현대서울 팝업에서도 인기였던 미니어처 키링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퓌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오프라인 한정으로 제공하는 실버 키링도 함께 포함된다.


퓌 마케팅 담당자는 “키링 증정 이벤트는 키링 안에 퓌의 대표제품인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을 소분해주어,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인증 후기가 속출하고 있다”며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및 퓌 타포린백 증정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퓌 아지트 성수를 시작으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5일에는 SNS에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퓌 멜로우 듀얼 블러셔’ 12가지 컬러 또한 퓌 아지트 성수에서 선런칭되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