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24 FW 글로벌 수주회 진행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3.12.05 16:34  수정 2023.12.05 16:40

내셔널지오그래픽 24 FW글로벌 수주회.ⓒ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내셔널지오그래픽 24 FW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일까지 더네이쳐홀딩스 서울 용산 본사에서 진행된 글로벌 수주회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진출 및 관심 국가인 ▲중국 ▲홍콩 ▲대만 ▲호주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등의주요 바이어와 내셔널지오그래픽 라이선스 홀더인 디즈니 관계자 등 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


우선 수주회 1~2일차 컨벤션에서는 2024 FW제품 수주회를 진행함과 동시에 디자인 테마 및 기획, 마케팅 전략, 해외 국가를 위한 스페셜 리미티드 아이템 설명과 함께 국가별 성공사례에 대해 논의했다. 마지막 3일차에는 내부 업무효율 및 정보공유를 위한 자리를 가진 후 서울 주요 매장도 함께 방문했다.


컨벤션 현장은 더네이쳐홀딩스 본사 1층 공간을 내셔널지오그래픽 성인, 키즈존으로 구분해 운영했다. 또 내셔널지오그래픽 2024 FW컬렉션 상품을 효과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더네이쳐홀딩스의 전략이 소개됐다.


회사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라인 별 셋업 구성 등 풀코디 아이템을 제안,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기 위해 실 사용자 기반으로 아이템을 구성하는 전략을 펼치겠다는 방침이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매 시즌 자연과 공존하며 지켜야 할 멋진 장소 등 다양한 테마를 선정하고 이에 맞게 브랜드 전개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며 "이번 수주회는 상품 수주회와 더불어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철학과 방향성을 공유하며 라이선스 홀더인 디즈니 핵심 인사를 비롯해 해외 바이어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더네이쳐홀딩스는 향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전개에 있어 자연과 탐험, 함께 공존하는 지구를 만들기 위한 지속 가능 패션을 영위하기 위해 끊임없는 소통과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