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터파크, 런콥과 러닝 마니아 위한 여행상품 선보인다


입력 2023.03.28 09:16 수정 2023.03.28 09:1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인터파크 ⓒ인터파크

인터파크는 전문 러닝 클래스 기업 런콥과 러닝 마니아를 위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인터파크는 지난 22일 서초동에 위치한 남서울빌딩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러닝을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월드런 테마여행 상품을 공동 기획 및 운영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내외 마라톤 대회 참가와 여행을 결합한 월드런 상품은 글로벌 각국의 마라톤 대회를 런콥의 육상선수 출신 코치진들의 체계적인 지도와 컨디션 관리를 받으며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러닝 외에 항공, 숙박, 관광 등도 실속 있게 구성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했다.


월드런 1호 상품으로는 다음달 14일 출발하는 ‘괌 코코 로드 레이스 마라톤 대회 3박5일 패키지’가 출시됐다. 괌을 상징하는 새이자 세계적인 멸종 위기종인 코코새의 보호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는 괌 대표 마라톤 대회 참가를 통해 특별한 여행 추억을 간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터파크는 괌에 이어 서울, 푸켓, 제주, 다낭, 대만, 치앙마이, 호놀룰루 등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도 월드런 상품을 지속 선보여 엔데믹 시대 뜨거워지는 러닝 열기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월드런 상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전문 기업 및 전문가들과 손잡고 축구, 트레킹, 스포츠케이션, 모터사이클, 요트, 디자인, 영어캠프 등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공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정협 인터파크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팀 팀장은 “러닝과 여행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도해 고객들이 삶을 더욱 특별하고 다채롭게 꾸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