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토들러 라인 봄 신상 3종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3.03.17 14:29  수정 2023.03.17 14:29

블랙야크 키즈 모델이 고드윈자켓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블랙야크 키즈

블랙야크 키즈는 이번 봄 시즌 첫 토들러 라인 신상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블랙야크 키즈는 작년 가을 키즈 시장 확대를 위해 처음으로 100~120사이즈의 토들러 전용 라인을 선보이며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 봄 신상품 3종은 작년 가을·겨울 제품에 이어 봄 옷으로는 처음 출시되는 제품이다.


봄 신상 3종은 ‘BKT 고드윈자켓’, ‘BKT 이든리버시블자켓’ 자켓 2종과 스웻셔츠 ‘BKT 하니맨투맨티셔츠와 조거팬츠 ‘BKT 하니조거팬츠’ 구성의 상하의 셋업 1종 구성이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봄 날씨에 입기 좋은 야상형 자켓 BKT 고드윈자켓이 있다. 경량 타슬란 소재로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럽게 남고, 귀여운 와펜과 등쪽 그래픽으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살렸다.


BKT 이든리버시블자켓은 이름처럼 하나의 자켓으로 두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겉은 깔끔한 솔리드에 뒷판에 레터링 나염으로 포인트를 줬고, 안쪽은 아기자기한 전판 프린팅을 적용해 다양한 분위기로 룩을 연출하기 좋다. 밑단은 이밴드로 잡아주고 목과 소매를 시보리로 마감해 캐주얼하게 입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토들러 라인 봄 제품인 만큼 탄탄한 내구성과 귀여운 감성을 잘 녹인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블랙야크 키즈만의 편안한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