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바디프랜드, 공동대표에 김흥석 준법지원총괄부문 부사장 선임


입력 2022.11.30 15:02 수정 2022.11.30 15:0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김흥석 바디프랜드 공동대표이사.ⓒ바디프랜드 김흥석 바디프랜드 공동대표이사.ⓒ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30일 이사회를 열고 김흥석 준법지원총괄부문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김 대표이사는 지성규 총괄부회장과 함께 바디프랜드를 이끈다.


김 공동 대표이사는 육군법무실장, 국방부 고등군사법원장, 법무법인 율촌 변호사, 한화디펜스 준법지원실장을 거쳐 올 9월에 준법지원총괄부문 부사장으로 바디프랜드에 합류했다.


바디프랜드 측은 "기업경영에서 갈수록 중요해지는 준법경영을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시스템의 구축을 위해 기업의 최고위기관리자(CRO) 겸 최고컴플라이언스관리자(CCO)가 경영전반에 관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자는 취지에서 관련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김 부사장을 발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흥석 공동 대표이사는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준법경영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기존의 총괄부회장인 지성규 대표이사와 함께 회사의 경영전반에 준법이 자연스러운 문화로 자리잡도록 함으로써 바디프랜드가 글로벌 헬스케어 분야 일류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초석이 되게 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