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무신사, 글로벌 앰버서더로 신인 걸그룹 '뉴진스' 발탁


입력 2022.10.05 17:18 수정 2022.10.05 17:1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무신사 국내외 앰버서더로 발탁된 뉴진스.ⓒ무신사 무신사 국내외 앰버서더로 발탁된 뉴진스.ⓒ무신사

무신사는 신인 걸그룹 ‘뉴진스(NewJeans)’를 국내외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뉴진스는 데뷔와 동시에 돌풍을 일으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인 걸그룹이다. 특히 복고풍 스트릿 패션을 중심으로 하이엔드, 스포티, 걸리쉬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무신사는 개성 있는 스타일로 패션 문화를 이끌고 있는 뉴진스가 K-패션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힙하고 트렌디한 패션으로 국내외에서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뉴진스의 독보적인 캐릭터가 국내 패션 브랜드를 세계로 알리는 K-아이콘으로서 제격이라는 판단이다.


앞으로 뉴진스는 국내를 비롯해 일본, 동남 아시아, 미국, 호주 등 글로벌 시장에서 무신사 대표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일 무신사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 광고와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국내 패션 브랜드를 알리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뉴진스는 어떤 패션 스타일도 멤버들의 개성으로 재해석해 독창적인 패션 트렌드를 만들어낸다는 점에서 무신사의 정체성과 잘 맞아 떨어졌다”며 “앞으로 무신사와 함께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뉴진스의 활약을 기대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