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외식인, ‘제4회 프랜차이즈 일잘러 모임’ 얼리버드 참가 신청 모집


입력 2022.09.27 16:09 수정 2022.09.27 16:10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오는 30일까지 얼리버드 신청 시 참가비 무료 혜택 제공

10월 14일 충무아트센터에서 진행 예정

ⓒ외식인 ⓒ외식인

스타트업 외식인이 다음 달 진행 예정인 제4회 프랜차이즈 일잘러의 모임(이하 프일모)에 참가할 신청자를 모집한다.


외식인이 주최하는 ‘프일모’는 FC다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슈퍼바이저, 그리고 프랜차이즈업계 관련 종사자들이 모여 FC다움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프랜차이즈 업계에 관련된 노하우를 배우고 소통하는 자리다.


이번 모임에서는 특별히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참가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얼리버드 참가 신청은 오는 9월 30일까지 외식인 홈페이지와 블로그, FC다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링크로 들어가 설문 신청을 작성하면 된다.


오는 10월 14일 충무아트센터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는 ‘제4회 프일모’에서는 명사 특강 프로그램을 준비, 프랜차이즈업계 관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명사 특강은 기업 리더십 전문 인지심리학자인 김경일 교수를 초청해 ‘소통 잘하는 비법, 대화&마음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비고객사들에게 FC다움의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고객사 성공사례를 발표하고, 슈퍼바이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맹점주 소통과 나만의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외식인 관계자는 “프일모는 FC다움 서비스를 알리고자 하는 목적도 있지만, 서로 만나기 어려운 프랜차이즈 브랜드 슈퍼바이저와 담당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실무와 업무 팁을 함께 공유하며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기획된 모임”이라며 “프랜차이즈업계 관계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과 공감을 통해 여러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