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웰킵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건용마스크 부문 2년 연속 수상


입력 2022.09.02 16:30 수정 2022.09.02 14:48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

웰킵스(대표이사 김승태)가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건용 마스크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웰킵스는 보건용 마스크 생산력을 갖춘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마스크 기술의 핵심인 MB필터를 독자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설비와 기술력을 통해 연간 1억 2000만 장의 마스크를 생산할 수 있는 제조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2014년 황사마스크를 첫 출시한 웰킵스는 기업연구소 ‘에어사이언스랩’을 통해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해온 마스크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를 보유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왔다. 2020년 코로나 초기 마스크 품절사태 시에는 업계 최초로 마스크 가격 동결을 선언한 웰킵스는 공적마스크 생산을 최초로 제안하며 2020년 공적마스크 공급실적 1위를 기록하여 소비자들에게 ‘착한 기업’이라 불리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웰킵스 김승태 대표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주시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웰킵스를 성원해주시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며,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지켜주는 국내 대표 라이프케어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