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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는 올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33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7.7%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이 기간 매출액은 21.78% 늘어난 5027억원을 시현했다.
리오프닝(경기 활동 재개)에 따라 국내 주요 고객사 수주가 늘어난 점이 실적 호조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또한 HK이노엔의 위식도 역류질환 신약인 '케이캡'의 매출 성장도 큰 몫했다.
한국콜마, 보호소년들 건전한 성장 지원
한국콜마는 지난 18일 안양에 위치한 정심여자중고등학교(안양소년원, 이하 정심)에서 보호소년들의 건전 육성 지원 및 복지향상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한국콜마는 정심 보호소년들이 건강하게 사회에 복귀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취업 및 진로 탐색을 지원한다. 또 정심에서 운영하고 있는 피부미용반 학생들의 직업 훈련에 필요한 스킨·앰플·클렌징 등의기초화장품을 전달하기로 했다.한국콜마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보호소년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앞서 6월에는 지난해 후원을 시작한 미평여자학교(청…
한국콜마, 색조 화장품 내 미세플라스틱 대체 기술 개발
미네랄 유래성분 실리카 활용…내년 초 제품 출시 목표
공정위, 화장품업계 한국콜마·연우 기업결합 승인
한국콜마, 연우 주식 55% 취득화장품 위탁제조 2위·화장품 용기제조 1위 간 결합“시장집중도 낮고 경쟁사업자 다수, 경쟁제한 우려 적다”
한국콜마, 2022 핀업 컨셉 디자인 어워드 공동개최
한국콜마는 ‘2022 핀업 컨셉 디자인 어워드’를 통해 국내 패키징 산업 디자인 활성화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2022 핀업 컨셉 디자인 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kaid)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한국콜마와 퍼시스가 공동 개최하는 대학생 공모전이다. 주최측인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는 1972년에 설립된 국내 산업 디자인 업계를 대표하는 협회이다.이번 공모전은 일반 분야와 기업 분야(한국콜마, 퍼시스)로 나눠서 공모한다. 일반분야 대상 수상자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과 상금 500만원이 수여되고, 각 상격별로 국…
한국콜마, 유럽 화장품 산업 대표단 방문…"사업 협력 기회 모색"
한국콜마는 유럽의 GCC.EU(Global Cosmetics Cluster.EU)의 대표단이 지난 23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방문에는 프랑스 코스메틱밸리의 마손 크리스토프(MASSON Christophe) CEO와 더불어 유럽 6개국의 뷰티 클러스터 회원사 CEO 등 36명이 참석했다.GCC.EU는 프랑스, 스페인, 루마니아, 터키 등 등 유럽 6개국을 대표하는 뷰티 클러스터가 모인 단체로, 프랑스 뷰티 클러스터인 코스메틱밸리(Cosmetic Valley)는 로레알, 디올, 겔랑 등 주요 글로벌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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