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산업, 샴푸 향 담은 '케라시스 퍼퓸' 출시


입력 2022.05.23 11:24 수정 2022.05.23 10:2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케라시스 퍼퓸.ⓒ애경산업 케라시스 케라시스 퍼퓸.ⓒ애경산업 케라시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는 퍼퓸 샴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케라시스 퍼퓸 샴푸의 향을 담은 향수 ‘케라시스 퍼퓸’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2012년 출시된 케라시스 퍼퓸 샴푸는 국내 최초 향수 콘셉트의 샴푸로 애경 향료연구팀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향에 대한 전문성을 내세워 개발됐다. 출시 이후 샴푸 시장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고 퍼퓸 샴푸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케라시스 퍼퓸은 케라시스 퍼퓸 샴푸 중 모든 연령대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향을 그대로 재현한 향수이다. 특히 향료 농도 10~15%, 향기 지속시간이 5시간 전후인 오 드 퍼퓸에 부합하는 부향률로 샴푸보다 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은은하게 오래도록 지속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향을 담아 ▲사랑스럽고 로맨틱 분위기가 가득한 달달하고 산뜻한 프지리아 향의 ‘러블리 앤 로맨틱’ ▲도회적이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상케하는 깨끗한 플로럴향에 은은한 머스크 향이 더해진 ‘엘레강스 앤 센슈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케라시스 담당자는 “케라시스 퍼퓸 샴푸는 케라시스의 스테디셀러로 지난 10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를 더욱 특별히 기념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샴푸 향을 담은 향수를 출시하게게 됐다”며 “케라시스 퍼퓸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선호도가 높은 샴푸 향을 담아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