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출시


입력 2022.05.17 16:42 수정 2022.05.17 16:4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LG생활건강 피지오겔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에서 건조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가볍게 진정시켜주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피지오겔의 신규 라인인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는 MZ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인 피지를 케어해주는 라인으로, 크림과 토너 2종을 첫 제품으로 선보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5일 사용만으로도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 효과가 있음을 입증받았다.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건조, 피지 등의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수분이 부족한 1020세대 지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인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크림’은 수분 젤 타입의 제형이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완화해주며,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발림성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피지오겔 마케팅 담당자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는 DMT크림이나 AI크림과 같이 건성 또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사랑받아 온 피지오겔에서 보습뿐만 아니라 트러블까지 케어 가능한 라인”이라며 “평소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의 고객분들이 피지오겔만의 노하우가 담긴 이번 신제품으로 가벼운 진정 케어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