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10주년 맞은 울랄라세션, 깜짝 팬송 공개…6월 컴백 예고


입력 2022.05.04 09:39 수정 2022.05.04 09:4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그룹 울랄라세션(ULALA SESSION)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팬송을 공개했다.


ⓒAAA ⓒAAA

울랄라세션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울랄라센세이션(팬덤명)을 위한 ‘땡큐 마이 에브리띵’(Thank U My Everything)이라는 제목의 신곡 영상을 공개했다.


‘땡큐 마이 에브리띵’은 멤버 박승일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다. 울랄라세션은 “우리에게 밝은 빛이 되어준 당신들에게 이 노래를 바칩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마음을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했다.


실제로 ‘시간이 흘러왔어도 여전히 그대로인 건 아직도 나를 감싸 안아줄 그대가 있기에 난 다시 또 걷는다 / 여전히 힘이 들지만 그대로 그 자리에서 나지막하게 웃음을 보일 그대가 있기에 난 다시 또 웃는다’라는 따뜻한 노랫말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또한 멤버들의 손글씨, 팬들과의 추억,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엮은 영상을 함께 공개해 더욱 큰 감동을 안긴다.


울랄라세션은 최근 뮤직 크리에이터 그룹 AAA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6월에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현재 음악 작업을 진행 중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