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스키즈 필릭스 "주근깨·눈빛·웃음, 내 매력 포인트 3대장"


입력 2022.01.20 09:48 수정 2022.01.20 09:48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새로운 유닛 조합? 한이와 힙합 장르로 멋있게 시도해 보고파"

그룹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화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싱글즈 ⓒ싱글즈

20일 매거진 싱글즈가 필릭스의 화보를 공개했다.


싱글즈에 따르면 스태프들에게 밝게 인사를 건네며 등장한 필릭스는 촬영이 시작되자 반전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나른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을 자연스럽게 보여주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필릭스는 자신이 느끼는 행복을 다른 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2020년부터 유니세프 정기 후원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기부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한 그는 행복을 위해 항상 새로운 목표를 찾는 중이라고. 그러면서 "이 세상이 '행복'이란 단어에 어울리는 모습으로 발전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그에게도 힘든 순간은 있다. 이에 대해 필릭스는 "(그럴 때마다) 고민하기보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스스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생각하는 편이다. 살다 보면 자신감이 부족한 순간이 올 때도 있는데, 그럴 때면 노력과 연습으로 보완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필릭스는 자신만의 매력 포인트가 무엇이라 생각하는지 묻자 "주근깨, 눈빛, 웃는 모습"이라 답했다. 특히 스테이(팬덤)가 필릭스의 주근깨를 좋아하기 때문에 잘 관리 중이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그동안 '슼즈 레코드'나 '슼즈 플레이어'를 통해 다양한 조합과 음악을 보여줬다. 만약 새로운 유닛 조합을 생각해 본다면 어떤 멤버와 함께 하고 싶은지 묻자 필릭스는 "항상 유닛으로 하는 음악 작업은 창빈이 형과 함께 했다. 반면, 한이와는 유닛으로 작업을 해본 적이 없어서 함께 힙합 장르로 멋있게 시도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월 12일과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2ND #LoveSTAY'(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러브스테이)를 개최한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의 화보는 '싱글즈'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