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한항공, 그린 스카이패스 프로젝트 선봬


입력 2022.01.04 09:28 수정 2022.01.04 09:28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4일부터 마일리지 사용하면 회사가 친환경 숲 조성 기금 적립

대한항공 그린 스카이패스 프로젝트.ⓒ대한항공 대한항공 그린 스카이패스 프로젝트.ⓒ대한항공

대한항공은 4일부터 스카이패스 회원의 참여로 기금을 조성해 기후변화방지와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친환경 숲 조성에 사용하는 ‘그린 스카이패스(GREEN SKYPASS’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10월 22일 마포구와 스카이패스 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참여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마일리지 몰 메뉴 내 KAL스토어에서 로고상품을 구매한 후 ‘GREEN SKYPASS’ 배너를 클릭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때마다 ▲국제선 보너스 항공권 1매당 2000원 ▲국내선 보너스 항공권 1매당 1000원 ▲로고상품 건당 500원을 각각 적립해 스카이패스 숲 조성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별도 모집 및 추첨을 통해 오는 3월 진행 예정인 스카이패스 숲 나무심기 행사에도 초청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마일리지를 사용하는 즐거움 뿐 아니라 숲을 조성하는 데에 일조함으로써 환경 보호에도 참여할 수 있다는 뜻깊은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한 것”이라며 “향후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친환경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번 프로젝트 진행을 기념해 ▲1월 27일까지 국내선 전 노선 일반석 보너스 항공권 10% 할인 ▲1월 31일까지 KAL스토어 로고상품 할인 ▲‘프로젝트(Project) 1907’ 콜라보 친환경 상품 판매 등 다양한 마일리지 사용 행사를 진행한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