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기념 30% 특가 라이브 진행


입력 2021.11.11 15:46 수정 2021.11.11 15:3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무신사 ⓒ무신사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는 감사 세일 주간을 맞아 11일 오후 8시에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한 해 동안 무신사 스탠다드를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편성됐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가을·겨울 인기 상품인 플리스를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 중 채팅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빅 사이즈 머플러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구매 시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세일도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감사 세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세일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탠다드 핫팩 1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아우터, 블레이저, 슬랙스,코트 등 7가지 인기 상품을 단 하루만 추가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하루 특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한정 수량의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제공하는 ▲선착순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는7일 동안 인기 상품 2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릴레이 특가 이벤트가 열린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무신사 스탠다드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올 한해 무신사 스탠다드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감사 세일을 준비했다”며 “특히 라이브 방송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베스트 상품과 스테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