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빅스 레오, 소집해제 후 2년 만에 컴백…내달 2일 ‘남아있어’ 발매


입력 2021.10.25 09:40 수정 2021.10.25 09:4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커밍순 티저 공개

그룹 빅스 멤버 레오가 소집해제 후 첫 신곡을 발표한다.


ⓒ젤리피쉬 ⓒ젤리피쉬

레오 소속사 젤리피쉬는 25일 빅스공식 SNS 채널을 통해 레오의 새 앨범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조명이 가득한 어두운 푸른톤의 스튜디오에 빈 의자만 놓여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11월 2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레오의 곡명 ‘남아있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레오의 이번 컴백은 소집해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이자, 지난 2019년 공개한 ‘12월 꿈의 밤’ 이후 약 2년 만에 팬들을 만나는 것으로 그동안 레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음악이 될 예정이다.


빅스의 메인보컬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성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레오는 2018년 솔로 데뷔 앨범 ‘CANVAS’를 시작으로 ‘있는데 없는 너’ ‘the flower’ ‘MUSE’ ‘All of me’ ‘12월의 꿈의 밤’ 등 작사·작곡 능력은 물론 자신만의 음악적 무드로 독보적인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섰다.


또한 레오는 ‘풀 하우스’ ‘몬테크리스토’ ‘마타하리’ ‘더 라스트 키스’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에서 탄탄한 내공이 빛나는 연기로 감동과 깊은 인상을 남기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눈에 뛰는 활약을 펼쳐 왔으며, 11월 공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프랑케슈타인’에서 앙리 뒤프레와 빅터 피조물인 괴물 역까지 1인 2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레오의 신곡은 11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발매 후 11월 6일 ‘2021 LEO Special LIVE I’m Still Here – And you are’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