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슈퍼맨이 돌아왔다' 젠, 인생 첫 빵부터 갈치까지…신세계 경험


입력 2021.10.24 06:25 수정 2021.10.23 15:25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오후 9시 15분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젠의 먹방 인생에 신세계가 열린다.


ⓒ

24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04회는 '육아 홈런을 향하여'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사유리와 젠은 제주도를 방문한다.


최근 자연친화 육아를 위해 제주도 한 달 살기를 생각 중이라는 사유리는 젠과 함께 사전 답사를 위해 제주도로 향했다. 이들을 위해 지난번 함께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제주 이모 김혜리가 나섰다.


먼저 사유리와 젠은 김혜리를 만나기 전 빵집에 들렸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제주의 정취를 가득 담은 빵을 구매하고는 바다 앞에 자리를 잡았다. 이때 젠은 처음 보는 바다에 푹 빠져 뚫어져라 경치를 감상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젠은 인생 처음으로 빵을 먹어봤다. 처음 맛보는 달콤함에 젠은 깜찍한 윙크 리액션을 선보였다고 한다.


김혜리와 만난 사유리와 젠은 본격적으로 한 달 살기 용 숙소를 찾아봤다. 고즈넉한 나무집부터 모던한 3층 집까지, 다양한 매력의 집에 모두 감탄했다.


또한 김혜리는 사유리와 젠을 위해 갈치부터 딱새우까지, 제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해 줬다. 오후 9시 15분 방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