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 'LA베스트 트래블 서비스' 기획전 오픈


입력 2021.10.08 16:15 수정 2021.10.08 13:1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노랑풍선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개별 여행객을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항공, 호텔, 투어&액티비티 등의 여행서비스를 가장 현명하게 예약할 수 있는 ‘LA 베스트 트래블 서비스’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오는 11월 2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출발하는 로스앤젤레스 항공권을 예약 시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을 최대 5% 할인해주며 발권 수수료 또한 면제된다.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는 ▲항공사 ▲좌석등급 ▲가격 ▲출발∙도착시간 ▲이동시간 ▲경유 횟수 등 고객이 원하는 항공권 비교 검색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항공예약을 할 수 있다.


또 이달 24일까지 노랑풍선에서 엄선한 LA 인기 호텔 예약 시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고, LA 공항, 스타디움, 다운타운 등 LA 중점 지역과의 접근성이 좋은 호텔의 위치, 각종 편의시설, 위생안전 등의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여행객들을 위한 ‘여행플래너’ 신 메뉴를 통해 노랑풍선 전문 MD가 추천하는 다양한 LA 여행일정을 확인할 수 있고, 또 한번의 클릭으로 해당 상품을 예약하거나 여행상품 변경이 가능한 원스탑(One-Stop)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현재 로스앤젤레스는 코로나19 PCR 음성확인서 소지자의 경우 현지에서의 의무 자가격리가 면제 된다"며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 보다 편리하고 다채로운 여행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