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IBK투자증권, 기업은행 스마트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입력 2021.08.03 13:46 수정 2021.08.03 13:46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IBK투자증권은 직관적이고 간편한 주식매매서비스를 IBK기업은행 모바일 플랫폼인 ‘i-ONE Bank’에 오픈한다. ⓒ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은 직관적이고 간편한 주식매매서비스를 IBK기업은행 모바일 플랫폼인 ‘i-ONE Bank’에 오픈한다. ⓒ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은 직관적이고 간편한 주식매매서비스를 IBK기업은행 모바일 플랫폼인 ‘i-ONE Bank’에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주식매매서비스는 IBK기업은행 i-ONE Bank 앱에서 비대면으로 IBK투자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주식을 처음 접하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IBK투자증권은 주식매매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국내 상장 주식 1주 지급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i-ONE Bank 앱을 통해 주식매매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이다. 1000여명의 고객에게 국내 상장 주식 1주를 주간 단위로 추첨해 지급한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비대면 금융 서비스 강화를 위해 i-ONE Bank 내 주식매매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IBK금융그룹의 디지털 시너지 창출을 위한 고객 친화 서비스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