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차 몰던 여성, 남친 향해 세 번이나 돌진했다 '살벌한 커플싸움' [영상]


입력 2021.08.01 07:39 수정 2021.08.01 03:44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미국에서 한 여성이 남자친구와 말다툼을 하다가 차를 몰고 남자친구를 향해 돌진했다.


ⓒ더 선 ⓒ더 선

31일(현지시간) 영국 더 선에 따르면 지난 29일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주택가 한복판에서 한 커플의 격렬한 싸움이 포착됐다.


해당 모습이 담긴 동영상에 따르면 남성이 검은색 차량에서 내리더니 드렁크에 있는 물건을 꺼내 길 한복판에 버리기 시작한다. 그런데 남성이 트렁크를 닫으려고 손을 뻗은 그 순간 갑자기 차량이 후진한다. 다행히 남자는 재빨리 피한다.


ⓒ더 선 ⓒ더 선

차량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또다시 남성을 향해 돌진한 검은색 차량은 건물 벽에 들이받기까지 한다. 아슬아슬하게 비켜간 남성은 고성을 지르며 여성을 조롱하는 듯한 태도를 보인다.


세 차례나 남성을 향해 돌진한 여성은 화가 가라앉지 않은 듯 차에서 내려 남성을 뒤쫓아 가기 시작한다. 결국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두 사람을 말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이 격렬하게 싸운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그리고 두 사람 다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목격자는 여성의 체포 여부를 묻는 질문에 "여성은 병원으로 옮겨졌다"라고만 말했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