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김시아 "'킹덤' 어린 아신, 약해 보이지 않으려 눈빛에 집중"


입력 2021.07.26 10:20 수정 2021.07.26 10:20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엘르 ⓒ엘르

배우 김시아의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26일 패션 매거진 '엘르'가 김시아의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단발로 변신한 김시아는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어른스러운 모습까지 다양한 면모를 보여줬다.


김시아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아신전'에 대해 언급했다.


'킹덤: 아신전'에서 아신(전지현 분)의 어린 시절을 김시아는 "아신이 약해 보이고 싶지 않았다"며 "강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눈빛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그 단단함을 눈으로 전달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사극 말투와 톤을 배우고, 김성훈 감독님이 제 의견을 많이 물어봐 주셔서 큰 도움이 됐다"고 덧붙였다.


데뷔작 영화 '미쓰백'에 이어 영화 '비광'에 합류하며 이지원 감독과 재회한 김시아는 "이 작품을 택한 데는 감독님의 역할이 컸다"며 "두 번째 만남이다 보니 더 열심히, 더 잘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말했다.


연기를 하면서 행복한 순간을 묻는 질문에는 "컷! 소리가 나고 현장 사람들이 박수를 보내줄 때가 항상 기억에 남는다"고 답했다.


김시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8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