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몬스타엑스 형원 "'다시 플라이' 천재 댄서 역, 연습생 시절 떠올라"


입력 2021.07.21 10:04 수정 2021.07.21 10:04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멤버들과 눈빛을 안봐도 알 수 있는 사이"

ⓒ

그룹 몬스타엑스의 형원이 앳스타일 8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21일 공개된 화보에서 형원은 싱그러운 매력과 시크한 콘셉트의 화보를 소화했다.


몬스타엑스 공식 비주얼알려진 형원에게 스스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자 "사실 잘 모르겠다. 여섯 명 모두 각자의 매력이 워낙 뚜렷하다. 누구 한 명을 꼽을 수 없는 것 같다"고 답했다.


형원은 음악 드라마 '다시, 플라이'를 통해 연기 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다. 극 중 남주인공인 천재 댄서 한요한 역을 맡은 형원은 "캐릭터와 비슷한 점이 많다. 춤을 사랑하는 것도, 성격도 많이 닮았다. 한창 아이돌을 준비하던 시절이 떠올라서 연기 몰입이 잘 된다"고 밝혔다.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몬스타엑스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형원은 사랑 표현이 거친 편이라는 몬베베들에 대해 "가끔은 우리보다 팬들이 더 터프한 것 같다. 격하게 사랑받는 느낌이다. 박력 터지는 팬들 덕분에 행복하다"고 말하며 웃었다.


아울러 "멤버들과 눈빛을 안 봐도 알 수 있는 사이다. 팀워크는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다"며 "함께한 지 오래되니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안다. 어떤 마음인지 아니까 존중을 하게 되는 것 같다"고 해 몬스타엑스의 남다른 팀워크를 실감케 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26일 유니버스 뮤직 신곡 '키스 오어 데스'(KISS OR DEATH)를 공개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