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옵G프로 사면 무선충전기가 '공짜'"

데일리안=정은지 기자

입력 2013.02.24 22:50  수정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고객 대상

LG유플러스는 옵티머스G 프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이 제품을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옵티머스G 프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이 제품을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L이에 따라 LG유플러스 옵티머스G Pro로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고객이 이벤트 홈페이지(www.upluslte.co.kr)에서 개통인증을 완료하면 선착순 3만명까지 고급 무선충전패드(6만원)와 퀵 플립 케이스(4만원)를 받을 수 있다.

또 옵티머스G 프로 개통인증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올해 LG유플러스에서 출시 예정인 옵티머스GⅡ 등 LG전자 최신 LTE스마트폰으로 무료 기기변경 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옵티머스G Pro 구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LG전자 무선충전패드는 휴대폰과 별도의 연결 없이 패드에 휴대폰을 올려놓으면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콤팩트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퀵플립 정품 케이스는 플립 개폐시 휴대폰 화면이 자동으로 ON/OFF 돼 사용이 편리하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사업담당 상무는 “LG유플러스 LTE폰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자체 조사결과 휴대폰 무선충전기와 고급 플립 케이스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아 사은품으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출시한 옵티머스G Pro(LG-F240L)는 옵티머스G의 후속모델로 5.5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600 1.7GHz 쿼드코어 AP칩셋, 1,300만 화소 카메라, 안드로이드 4.1 OS 등을 탑재하여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최신 LTE스마트폰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정은지 기자 (ejju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