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U+ “폰으로 보던 프로야구, IPTV로 끊김 없이 보세요”


입력 2020.09.14 09:05 수정 2020.09.14 09:05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IPTV 연결 시 다른 서비스 자동 연결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영상 플랫폼 ‘U+프로야구·골프·아이돌 라이브(Live)’ 콘텐츠를 인터넷(IP)TV 서비스 ‘U+tv’에서 끊어지지 않고 매끄럽게 시청할 수 있는 ‘심리스(끊김 없이 이어보기)’ 기능을 탑재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들이 해당 소식을 전하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영상 플랫폼 ‘U+프로야구·골프·아이돌 라이브(Live)’ 콘텐츠를 인터넷(IP)TV 서비스 ‘U+tv’에서 끊어지지 않고 매끄럽게 시청할 수 있는 ‘심리스(끊김 없이 이어보기)’ 기능을 탑재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들이 해당 소식을 전하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영상 플랫폼 ‘U+프로야구·골프·아이돌 라이브(Live)’ 콘텐츠를 인터넷(IP)TV 서비스 ‘U+tv’에서 끊어지지 않고 매끄럽게 시청할 수 있는 ‘심리스(끊김 없이 이어보기)’ 기능을 탑재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로 콘텐츠 시청 중 화면 오른쪽 상단 ‘U+tv’ 아이콘을 터치하면 TV화면에 등장하는 ‘이어보기’ 버튼을 눌러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외출 시 TV에서 시청하던 영상을 모바일로 이어보려면 리모컨의 ‘종료’ 버튼을 누르고 화면에 나타나는 ‘휴대폰에서 이어보기’를 선택하면 휴대폰에 푸시 메시지가 전송된다. 메시지를 확인하면 바로 서비스가 실행돼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심리스 기능은 LG유플러스의 ▲모바일 IPTV 서비스 ‘U+모바일tv’ ▲U+프로야구 ▲U+골프 ▲U+아이돌Live ▲U+아이들나라 중 하나의 서비스만 IPTV 계정과 연결돼 있으면 나머지 다른 서비스도 모두 자동으로 연동된다.


이 기능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와 애플 iOS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U+tv ‘UHD1’,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심리스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기존 U+모바일tv와 U+tv간 가능했던 영화, 방송 이어보기 기능을 확대해 끊김 없이 시청하는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이용 경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새로운 기능 추가로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