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사회, 학생승마선수단 신규 선수 모집


입력 2020.08.28 13:19 수정 2020.08.28 13:19        이소희 기자 (aswith@dailian.co.kr)

초·중·고급과정, 4명 이내 선발…5일까지 접수

한국마사회가 ‘학생승마선수단’의 신규 선수를 모집한다.


장차 국내외로 활약하며 말 산업 발전을 이끌 인재 양성을 위한 선수단 모집으로, 초급과정(중학생), 중급과정(고등학생), 고급과정(대학생)으로 나눠 총 4명 이내로 선발한다.


희망자는 오는 9월 5일 18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마사회 학생 승마선수단은 현재 초급과정(중학생) 5명, 중급과정(고등학생) 1명, 고급과정(대학생) 3명으로 운영되고 있다. 선수단에게는 말 관리, 전문 기승술, 관련이론교육 등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지원되며, 승마대회 출전 지원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학생 승마선수모집은 각 과정별로 지원 자격요건이 조금씩 차이가 있다.


초급과정은 중학교에 재학 중이면서 6~4등급의 기승능력인증 자격을 소지한 사람이 대상이고, 중급과정은 고등학교 대상으로 E-Class 이상 경기성적이 필요하며, 고급과정은 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C-Class 이상 경기 성적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접수 후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된다. 서류접수에 필요한 제출서류 등 자세한 공모 안내는 호스피아 및 대한승마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마사회 승마지원부로 문의할 수 있다.

이소희 기자 (aswit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소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