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전자, 휘센 냉난방 에어컨 기부 캠페인 진행


입력 2020.08.03 10:00 수정 2020.08.03 08:43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지역아동센터 기부 SNS 캠페인

‘LG 톤프리’ 등 경품 증정 이벤트

LG전자가 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LG 휘센 모두의 바람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모델들이 캠페인을 알리고 있는 모습.ⓒLG전자 LG전자가 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LG 휘센 모두의 바람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모델들이 캠페인을 알리고 있는 모습.ⓒLG전자

LG전자가 어린이들이 지역아동센터에서 시원한 여름과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냉난방 겸용 에어컨을 기부한다.


LG전자는 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LG 휘센 모두의 바람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바람·종이비행기·아이들’과 같은 다양한 그림 스티커로 깨끗한 바람의 모습을 꾸미면 된다.


완성된 이미지는 ‘#모두의바람으로’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를 권하고 싶은 지인 2명을 추천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톤프리’ 무선 이어폰 5대, ‘LG 퓨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 10대를 선물한다.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이 100명이 될 때마다 휘센 냉난방 에어컨 1대씩을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기부한다. 이 협의회는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발달과 권리보장을 위해 통합 교육과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이번 캠페인에 이강인, 김희애 등도 동참했다. 이들은 홍보영상에서 “모두의 바람을 모아 깨끗한 바람을 선물해달라”며 네티즌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아이들이 꿈을 키우는 지역아동센터가 사계절 내내 쾌적해지는 이번 캠페인처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