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라이브’ 실물 사진 등장


입력 2020.07.10 10:56 수정 2020.07.10 10:57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화이트·블랙·미스틱 브론즈’ 색상

온라인 언팩 전 22일 공개 전망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신제품 ‘갤럭시버즈 라이브’(가칭) 실물로 추정되는 사진.ⓒ에반 블래스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신제품 ‘갤럭시버즈 라이브’(가칭) 실물로 추정되는 사진.ⓒ에반 블래스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신제품 ‘갤럭시버즈 라이브’(가칭) 실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됐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이 사진은 유명 정보기술(IT)트위터리안 에반 블래스(@evleaks) 트위터를 통해 유출됐다.


제품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하반기 삼성전자 무선제품 시그니처 색상으로 보이는 ‘미스틱 브론즈’ 등 3가지다.


갤럭시버즈 라이브는 이어팁 없는 강낭콩 형태의 오픈형 디자인을 갖췄다. 액티브노이즈캔슬링(ANC·소음억제) 기능 탑재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IT매체 샘모바일 등 외신에 따르면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최근 미국연방통신위원회(FCC) 인증을 획득하며 출시 채비를 마쳤다. 개별 이어버드는 약 2.6cm 크기에 5g 정도의 무게로 2개의 스피커와 3개의 마이크가 탑재된 것으로 추정된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5일 ‘갤럭시 언팩 2020’ 온라인 행사에 앞서 갤럭시버즈 라이브와 갤럭시워치3 등 웨어러블 기기를 먼저 선보일 전망이다. 날짜는 이달 22일로 예상된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