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다니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상 무게에 어울리는 사람 될 것”


입력 2020.06.09 09:23 수정 2020.06.09 09:2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 솔로 가수로 선정됐다.


2016년 제정 이후 올해로 5회째 진행되고 있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각 분야의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를 시상하는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발표 브랜드 어워드이다. 인물·문화 부문은 뉴스 및 언론보도, 방송 프로그램, SNS 활동 등에 기초한 주요 이슈 분석을 통해 선정된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소비자가 평가한 브랜드 애착, 신뢰, 타인추천 총 3가지 부문의 평균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고객충성도 지수를 산출해 선정된다.


여기서 강다니엘은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 솔로 가수’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컬러 온 미‘(color on me)로 솔로 데뷔한 강다니엘은 올 3월, 첫 번째 미니 앨범 ’사이언‘(CYAN)을 발매, 타이틀곡 '투유’(2U)로 첫 연작 프로젝트 ‘컬러 시리즈’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뿐만 아니라 화보 및 광고 촬영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다니엘은 “가수로서 좋은 작업물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커넥트에 감사하다”며 말문을 연 뒤 “항상 나의 편에서 제일 힘이 되어주는, 가장 친한 친구가 되어준 다니티가 있기에 영광스러운 상을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받을 수 있게 된 것 같다. 이 상의 무게에 어울리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니티를 향한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의료진분들뿐만 아니라 삶의 곳곳에서 많은 분들이 애쓰고 계신데, 얼른 이 고난이 지나가서 다시 행복한 세상에 웃으며 나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그때까지 건강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