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야쿠르트, ‘하이프레시 힐링 마마’ 이벤트 실시


입력 2020.06.03 11:07 수정 2020.06.03 11:07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야쿠르트 ⓒ사진제공= 야쿠르트

야쿠르트가 6월 30일까지 주부고객들을 위한 ‘하이프레시 힐링 마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야쿠르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힐링마마’ 이벤트 페이지에 육아, 가사와 관련된 재미있는 사연 혹은 극복기를 댓글로 올리면 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 ‘극뽁 힐링세트 8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야쿠르트 ‘극뽁 힐링세트’는 ‘허브브루어 리프레시’, ‘허브브루어 릴랙스’, ‘핫브루 액상스틱’, ‘하루야채 마스크팩 모이스처라이징’, ‘코코브루니 벨기에 쇼콜라 케이크’ 총 5종으로 방콕 스트레스로 지친 엄마에게 힐링을 줄 수 있는 기획 세트상품이다.


천연 유기농 허브티 ‘허브브루어’는 풍미와 깊은 맛을 그대도 간직한 찻잎이 통째로 담겨있다. 우려낸 차에 얼음을 넣어 아이스허브티로도 즐긴다.


‘코코브루니 벨기에 쇼콜라케이크’와 ‘핫브루 액상스틱’은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수제 쇼콜라 케이크와 핫브루의 깊은 맛과 향이 어우러져 커피 전문점 같은 고급스러움을 집에서 느낄 수 있다. 잠들기 전 영양가득 야채추출물로 꽉 채운 하루야채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 수 있다.


야쿠르트 ‘극뽁 힐링세트’ 가격은 17,300원이다.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80% 할인 된 3,400원에 해당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하이프레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올리면 밀키트 20%(최대 5,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허원정 플랫폼 팀장은 “코로나 19로 지친 전국 엄마들에게 작은 응원을 보내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국야쿠르트는 앞으로도 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혜택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 19로 온가족 식사를 집에서 챙겨야하는 엄마들을 위해, 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는 단 한번의 주문으로도 다양한 신선식품과 식재료 등을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문을 통해 온가족 요리, 반찬, 간식 음료까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집 앞까지 신선하게 전달한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